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종류 차이점 장단점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타이레놀 효능 부작용

이부프로펜 및 자주 묻는 질문 타이레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종류 차이점 장단점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타이레놀 효능 부작용 브로펜
Brufen에 대해 설명 정보.

이부프로펜은 비스테로이드성 해열진통제 소염제 계열에 속합니다.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 또는 NSAID(이전 명칭 Brufen)는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생리통, 월경통, 해열 및 염증으로 인한 통증 완화 이부프로펜의 일반적인 부작용 중 일부는 메스꺼움, 소화 불량 , 위 출혈을 포함합니다.

또는 위장관의 궤양 간 효소 수치 증가, 설사 지속, 변비, 코피, 두통 , 빈혈 증상 자주 나타날때 이부프로펜 담배 음주 흡연 금연 술 소주. 맥주 위스키 양주 와인 임산부 임신중 가임기 출산후 산후조리기간 노인 50대 60대 환자 어린이 여자 남자 현기증, 지속발기증, 염분 및 체액 저류, 고혈압.

모든것보다 여전히 이러한 간헐적 일시적 증상은 이부프로펜의 부작용이 아니므로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하십시오.


해열제 종류 성분별 총정리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종류와 특징, 장단점, 알러지 증상이 있는 경우 주의사항



성형외과 치과치료 치통 정형외과 허리통증 디스크 얼굴성형 후 통증 완화제 탈모 모발이식 수술후 진통제 효능, 차이점 비교 복용하는법 용량 주기 횟수




Q: Advil을 predisone 4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안전한가요?
A: 의사와 상의 없이 Advil을 프레드니손과 함께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위궤양이나 위장 출혈이 있는 경우 주의하십시오.



Q: 이부프로펜 사용 중 살이찌는 체중 증가를 유발합니까?
A: 이부프로펜에 대한 관련 연구 결과는 없습니다. 체중 증가를 유발 위험성은 잘못된 정보입니다.






스테로이드 성분 없는 진통제 타이레놀 비슷한 효능의 복제약 종류nsaids 부작용타이레놀 신장질환 치료제 소염진통제타이레놀 간독성




질문, 대상포진 에 걸렸는데 발진이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신경통이 있습니다. 특히 얼굴/머리 부분 가장 흔한 진통제이자 수면제는 이부프로펜 800mg인데 이 약을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이부프로펜 800mg을 1일 3회 복용하면 단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두 달 더 이상 사용하는 경우 의사의 감독 하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직면한 문제는 심장 질환의 병력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6주 이상 사용 금지 권고 사항입니다




궁금한 점, 이부프로펜은 내가 치료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며 최소 사용가능한 용량입니까?

=> 이부프로펜(Advil, Motrin 등)은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되는 항염증제(NSAID)입니다. 생리통 열과 염증으로 인한 통증 이부프로펜 의 최소 용량 은 200mg이며 일반의약품입니다. 이부프로펜의 권장 용량은 환자의 체중과 신체 상태에 따라 다르며, 의사의 감독하에 1일 최대 용량인 1200mg을 투여합니다.




잠을 자거나 아침에 일어날 때 오른쪽 왼쪽 다리가 저리고 아프고 다리저림 종아리통증 근육통 등 자칫 오인 할 수 있는 하지정맥류 증상이 나타나거나 동남아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테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필리핀 해외여행 중 병원에 갈 상황이 아니라서 약국에서 약을 구매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고관절 통증 증후군으로 이미 Soma를 복용하고 있는 경우 Advil을 다시 사용해야 합니까? 또는 Piriformis 근육

Soma(Carisoprodol)는 통증 감각을 차단하는 근육 이완제이고 Advil(ibuprofen)은 염증 완화에 사용되는 NSAID입니다.

두 약물은 서로 다른 종류의 약물에 속합니다. 효과가 서로 겹쳐 더 높은 치료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므로 굳이 병행 복용을 하거나. Soma가 통증과 염증을 조절할 수 있다면 Advil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Q: 요통 치료를 위해 이부프로펜 600mg을 하루 3~4회 복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약 3개월 정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중단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아니면 허리 통증에 더 좋은 것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신장 손상을 일으킬 것인가? 너무 걱정돼

A: 이부프로펜은 신체의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는 호르몬을 감소시켜 항염증제(NSAIDS)입니다. 이부프로펜은 발열을 줄이고 두통, 치통, 요통 , 관절염 을 포함한 여러 조건으로 인한 통증 또는 염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생리통, 또는 운동 후 생긴 작은 상처 통증 (경상) 이부프로펜의 용량 범위는 4-6시간마다 200mg에서 6시간마다 800mg이며 최대 용량은 6시간마다 800mg 또는 하루 총 3200mg입니다. 200mg(OTC)을 초과하는 약물 수준은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심각한 부작용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장 낮은 유효 약물 수준 저렴한 구매 비용 가격에 오남용 주의해야합니다.






이부프로펜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복통, 위산 역류, 설사, 변비, 팽만감, 고창, 현기증, 두통, 과민성, 시야 흐림 및 이명입니다.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뉴로펜 고펜 교차사용 타이레놀 등 gofen bropen nurpfen

간독성 신장독성 우려 nsids 낙소졸 낙프로펜 다른약들과 복용량 허용 기준 초과 약물 사용 장기간 복용 등 NSAID는 심장마비 및 뇌졸중 간손상 등 을 포함한 심각한 부작용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 신장손상 간손상위험



nsaid 외상 후 진통, 소염,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의 치료제 추천


흉통, 쇠약감 , 숨가쁨, 어눌한 말투, 또는 보이는 이미지의 균형 문제 위장관 출혈 검은색 변, 객혈 또는 커피 찌꺼기처럼 보이는 구토 NSAID로 인한 신부전은 1% 미만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NSAID 사용에 대한 위험 요소와 전체 병력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신의 특별한 치료를 위해

Q: 이부프로펜의 최소 일일 복용량은 얼마입니까?

A: 이부프로펜은 통증과 염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NSAID입니다. 4-6시간마다 200-400mg 또는 매일 1,200mg은 의료 조치 없이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Q: 이부프로펜이 알츠하이머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글을 읽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알츠하이머와 치매의 병력이 있습니다. 저는 아스피린 81mg /day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부프로펜과 아스피린을 매일 같이 복용해도 안전한가요?아스피린의 빈혈 성질이 걱정됩니다. A: NSAID 사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알츠하이머병(AD) 치료를 위해 역학 조사에 따르면 이 약으로 치료받은 환자에서 기억 장애의 유병률이 장기 NSAID가 감소되었습니다.

동물 연구 및 세포 배양 염증이 치매 발병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이부프로펜은 치매 치료에 제안되며 이부프로펜은 인도메타신과 같은 다른 NSAID보다 전반적으로 내약성이 우수하지만 치매 치료에 대한 이 약물의 효능을 조사한 연구는 없습니다. 따라서 이부프로펜은 치매 치료에 공식적으로 권장될 수 없으므로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Q: 이부프로펜은 혈당 수치에 영향을 줍니까?

답변: 혈당 증가. Advil 또는 Motrin(ibuprofen)의 부작용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혈당(수크로스 또는 수크랄로스)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이부프로펜과 함께 디아비네제(클로르프로파미드) 또는 오리나제(톨부타미드)와 같은 다음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혈당 수치가 정상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Q: C형 간염에 걸린 경우 이부프로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아세트아미노펜 , 이부프로펜 또는 아스피린 과 같은 이 세 가지 OTC 진통제 는 간에 영향을 미치며 과도하게 복용하면 간 조직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때때로 C 형 간염 환자에게는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의사는 귀하에게 가장 적은 영향을 미치는 약물을 선택할 것입니다.


Ibuprofen(Motrin, Advil, Nuprin)은 저체온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염증제 및 혈소판 억제 NSAID인 이부프로펜은 복부 불편함과 출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이 있는 사람은 위장관 출혈의 위험이 있습니다. NSAID를 복용하면 이부프로펜이 더 심해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부프로펜은 간을 억제하고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C 형 간염 환자의 간 효소 이부프로펜은 말기 간 질환이 있는 사람과 인터페론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에게 각별히 주의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Q: Advil의 통풍에 대한 이상적인 시간은 무엇입니까? 통증이 시작되면 하루에 3번입니까? 그리고 얼마나 오래 사용해야 하나요? A: 통풍 증상 완화를 위한 애드빌(이부프로펜)은 증상이 있을 때 4~6시간마다 400mg을 복용합니다. 고용량으로 장기간 사용하면 신장에 영향을 미치고 위궤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의 사용은 주의 깊게 감독되어야 하며, 신부전 또는 소화성 궤양이 있는 환자에게는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Q: 이부프로펜을 3주간 복용하면 피로가 생기나요? 남편은 67세이며 심한 두통으로 이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답: 현기증과 졸음. 이것은 이부프로펜의 흔한 부작용입니다. 남편이 심한 졸음이나 근육 약화가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것은 이부프로펜의 심각한 부작용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의사가 이부프로펜을 계속 복용해야 하는지 여부를 알려줄까요?

질문: 내 약장에서 600mg의 이부프로펜을 찾았습니다. 날짜가 지난 오래된약이 있습니다. 이 약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오래되었습니까?

답: 당신이 찾은 이부프로펜은 아주 오래된 것입니다. 만료일이 오래되었습니다. 유통기한 지난 약 효과 없음 .

만료 날짜 이후에 약물을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고 쓸모가 없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약은 부숴서 쓰레기통에 버려야 합니다. 또는 폐지, 커피 찌꺼기 또는 톱밥을 쓰레기 봉투에 바로 폐기해야합니다



Q: 아스피린 알레르기가 있는데 이부프로펜을 먹어도 되나요? 답변.. 아스피린은 NSAID 계열의 살리실산계 약물입니다. 이부프로펜은 통증, 발열 및 염증 을 유발하는 신체의 물질을 감소시켜 작동합니다 . 이부프로펜은 또한 아스피린과 약간 다른 NSAID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는 호르몬을 감소시킵니다.


NSAID와 이부프로펜은 천식이나 아스피린과 같은 알레르기 발진이 있는 사람에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OTC 약물의 경우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은 아스피린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타이레놀은 간 질환이 있는 사람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만성 질환이 있는 경우 Tylenol 사용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아스피린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의 통증을 치료할 수 있는 처방약이 있습니다. OTC 의약품을 사용할 때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라벨을 읽고 따르십시오. 많은 마약 때문에 그것은 아스피린이나 NSAID, 특히 감기약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 및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선천성 질환이나 다른 약물을 함께 추측한 경우

Q: Advil이 일부 약물 수준에서 항염증제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진통제로도 사실이고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아니오, Advil(ibuprofen)은 진통 및 항염 효과가 있는 항염증제(NSAID)입니다. 그러나 각 사람의 약물 수준의 효능은 다릅니다. 한 사람에게는 항염증제로 작용하는 약물 수준이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부작용 및 위장 자극을 포함하여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Q: 런닝머신 위에서든 밖에서든 달릴 때 왼쪽 엉덩이가 아파요. 당신은 내가 다른 다리보다 한쪽 다리가 짧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균형이 맞지 않는 달리기인가요?달리기 전에 이부프로펜을 복용해야 하나요?

답변: 달리기로 인해 발생하는 통증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계속 달리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Q: 이부프로펜을 정기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안전하며 너무 자주 복용하면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A: Ibuprofen(Motrin, Advil)의 정기적인 사용에 관한 것이지만 하루에 어떤 복용량과 얼마나 자주 복용하는지 지정하지 않았습니까? 권장 사항은 이부프로펜의 강도를 초과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부프로펜의 복용량 1일 권장 기준 먹는 횟수 용량 방법

일반의약품(OTC) 정제 또는 캡슐은 200밀리그램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처방전) 400, 600, 800 mg을 1일 4회 복용합니다.
성인 및 12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복용량: 필요에 따라 4-6시간마다 이부프로펜 1-2정/캡슐.

(1정으로 시작하여 효과가 없으면 점차 2정으로 증량하되 의사의 지시가 없는 한 6정 또는 1200mg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알레르기 발진이나 위 출혈을 피하기 위해 10일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이부프로펜 처방 복용량 처방은 1일 4회 300-800 mg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 는 낮은 용량으로 단기간 사용해야 합니다.

NSAID(이부프로펜 포함)가 심혈관 질환 및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또한 위 출혈과 위궤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경고 징후 없이 약물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령 환자는 더 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무분별한 오남용 장기간 사용은 신장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부프로펜을 견디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치 않는 부작용을 인식하기 위해 올바른 복용량과 시간에 사용합니다.




더 많은 약물이 필요하거나 장기간에 걸쳐 의사의 감독하에 있어야합니다